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가족 수기 쓰고 드림타워에서 함께 식사를”
“가족 수기 쓰고 드림타워에서 함께 식사를”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5.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 다둥이 가족 대상 공모 이벤트
80가족 점심·저녁 뷔페 초청…오는 22일 마감
드림타워에 있는 뷔페식당인 '그랜드키친' 내부. 롯데관광개발
드림타워에 있는 뷔페식당인 '그랜드키친' 내부. ⓒ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제주 도내 3자녀 이상 다둥이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수기 공모를 진행중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일부터 ‘행복한 우리 다둥이 가족을 소개합니다’ 수기 공모에 다둥이 가족 특유의 따뜻하고 애틋한 사연들이 쏟아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가족수기를 들여다보면 둘째 출산 후유증으로 불임 판정을 받았다가 기적의 선물처럼 셋째가 찾아왔다는 소식도 있고, 5녀 3남 8남매 대가족을 소개한 이야기도 있다.

가족수기 공모 이벤트는 다둥이 80가족에게 드림타워의 프리미엄 뷔페인 ‘그랜드키친’ 가족 이용권이 제공되기에 더 관심을 끌고 있다. 점심 50가족, 저녁 30가족을 초대한다.

아빠가 소방관이며, 엄마는 간호사라는 한 이벤트 참가자는 “가족 5명이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수기를 써서 보내기도 했다.

이번 수기공모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공식 홈페이지(www.jejudreamtower.com)로 접속해 이벤트(모바일의 경우 왼쪽 상단메뉴 표시 → 하단의 언어설정(한국어 선택) → 드림 오퍼 → 다이닝 → 5월 가정의 달 도민 초청 이벤트)로 응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