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3:40 (금)
김경미 "삼양·봉개 곳곳 정비 .. 누구나 살고 싶은 곳으로"
김경미 "삼양·봉개 곳곳 정비 .. 누구나 살고 싶은 곳으로"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2.05.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미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의원 후보.
김경미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의원 후보.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이번 지방선거에서 삼양·봉개동 선거구에 나선 더불어민주당 김경미 제주도의원 후보는 19일 “삼양·봉개동을 구석구석, 골목골목 누구나 살고 싶은 명품도시 1번지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경미 후보는  “삼양·봉개는 역사 깊은 마을과 신도시가 공존하는 지역”이라며 “주민공동체와 협의를 통해 향기 나는 골목길, 삼양·봉개 감성마을조성 등 테마마을을 비롯해 환해장성 돌담길을 재정비하고 4.3 평화누리길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공약했다.

김 후보는 또 “공동주택 지원 조례를 개정해 삼화지구 아파트 주민들이 생활문화공동체 사업에도 제대로 된 지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홀로사는 어르신만이 아닌 1인 가구가 늘어가는 만큼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도록 ▲병원 안심동행 서비스 ▲홈케어 서비스 등 1인 가구 맞춤형 주택관리 체제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특히 “동물권에 대한 사회적 인식 확산이 필요하다”며 “동물학대 근절 대책과 함께 반려동물 놀이공원 조성 등을 통해 함께 공존하는 삶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