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정민구 “풍부한 경험, 전문성 갖춘 검증된 일꾼 선택해달라”
정민구 “풍부한 경험, 전문성 갖춘 검증된 일꾼 선택해달라”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2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전농로 사거리 선거사무소 앞 출정식, 본격 세몰이
지난 20일 제주시 전농로 사거리에 있는 선거사무소 앞에서 열린 정민구 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삼도1‧2동)의 출정식 모습.
지난 20일 제주시 전농로 사거리에 있는 선거사무소 앞에서 열린 정민구 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삼도1‧2동)의 출정식 모습.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삼도1‧2동 선거구 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정민구 후보(더불어민주당)이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세몰이에 나섰다.

정민구 후보는 지난 20일 오후 6시30분 전농로 사거리에 있는 선거사무소 앞에서 열린 출정식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일 잘하는 검증된 일꾼을 선택해달라”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11대 도의회에서 초선 의원으로서 부의장을 역임하는 등 4년간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았다는 점을 내세우기도 했다.

이어 그는 ”청정 제주를 지키고 행복1번지 삼도동을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며 ”주민이 주인되는 삼도동, 도민이 주인되는 제주를 위해 늘 한걸음 더, 언제나 주민과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정 후보는 삼도동에 노인복지관을 건립하고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로 및 어린이공원 확대, 제주목관아 전면 개방을 통한 시민공원 추진, 공영주차장 확충 및 공영주차장 연간 임대료 인하, 전농로 교육문화의 거리 조성, 환경보전기여금 제도 도입, 4·3의 정의로운 해결 등 그동안 자신이 제시해온 공약을 이행하겠다는 다짐을 거듭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