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강봉직 “애월읍 도약 이룰 수 있는 후보 지지해달라”
강봉직 “애월읍 도약 이룰 수 있는 후보 지지해달라”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2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하귀농협 앞에서 출정식, 본격 선거운동 돌입
지난 20일 저녁 7시 하귀농협 앞에서 열린 강봉직 후보의 출정식 유세 모습.
지난 20일 저녁 7시 하귀농협 앞에서 열린 강봉직 후보의 출정식 유세 모습.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애월읍 을 선거구 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강봉직 후보(더불어민주당)이 출정식 유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표밭갈이에 나섰다.

강봉직 후보는 지난 21일 져녁 7시 하귀농협 앞에서 출정식 유세를 갖고 “지역에서 나고 자라고 활동해와 누구보다 지역 실정을 잘 알고 있다”면서 지역민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애월읍의 도약을 이룰 수 있는 후보라는 점을 내세워 지지를 호소했다.

강 후보는 자신의 공약을 ▲새로운 애월읍 건설 ▲더 행복한 도시 ▲더 잘사는 농촌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모두 17개의 공약을 제시, 유권자의 선택을 받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강 후보는 남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총력 유세 3회, 마을별 순회 유세 11회, 거리인사와 유세 등으로 나눠 선거운동을 진행하면서 지역 구석구석과 지역민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자신이 적임자임을 내세워 표밭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