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 드림타워, ‘카페 8’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신메뉴 출시
제주 드림타워, ‘카페 8’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신메뉴 출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5.2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이 23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 야외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새로운 메뉴는 칼라마리, 와사비 마요네즈를 곁들인 치킨 팝콘, 햄과 살라미 등 5종의 스낵, 아티초크와 블랙 올리브가 어우러진 사계절 피자, 트러플 꿀과 4종의 치즈를 듬뿍 넣은 모둠 치즈 피자 등 7종의 피자를 비롯해 시저 샐러드, 클럽 샌드위치 등이다.

또한 제주 딱새우와 흑마늘, 오렌지를 올린 제주 피자와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도 있다.

여기에다 카샤샤(브라질 럼) 베이스에 제주 한라봉과 라임이 들어간 ‘한라피리냐’, 조니워커 블랙 베이스에 카카오, 에스프레소, 초콜릿 비터, 시나몬 크림이 들어간 ‘카페 8’ 등 5종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한라산 소주로 만든 칵테일인 ‘쏘히토’와 ‘살구 사워’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카페 8’ 총괄셰프인 마리오 카라멜라의 손끝에서 완성됐다. 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하얏트 호텔에서만 20년 이상 일을 한 40년 경력의 월드클래스 이탈리안 셰프다.

한편 ‘카페 8’은 8m 높이의 통유리창을 통해 제주 햇살의 온기를 느끼며 야외 풀데크와 바다,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제주 최대 규모(4,290㎡)를 자랑하는 야외 풀데크는 제주도의 고도제한인 55m보다 높은 위치인 62m(8층)에 있어 도심과 바다, 공항까지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투숙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