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강철남, 막바지 부동층 잡기 위한 총력 유세 나선다
강철남, 막바지 부동층 잡기 위한 총력 유세 나선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5.2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한라병원 오거리 집중유세 “민생정치, 생활정치로 연동과 함께 할 것” 다짐
강철남 도의원 후보 / 제주시 연동 을
강철남 도의원 후보 / 제주시 연동 을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연동 갑 선거구 도의원 선거에 출마한 강철남 후보(더불어민주당)가 오는 26일 한라병원 오거리에서 집중 총력유세를 갖고 부동층과 중도층을 잡기 위한 총력 유세전에 나선다.

재선에 도전중인 강철남 후보는 23일 관련 보도자료를 내고 “관청 1번지, 제주의 중심인 연동의 중단없는 도약을 위해 준비된 후보, 일 잘하는 후보를 선택해 달라”면서 “그동안 경험과 추진력을 살려 코로나로 무너진 일상을 회복하고 활기를 불어넣는 민생정치, 생활정치로 연동과 함께 하겠다”는 다짐을 피력했다.

이어 “연동과 제주의 미래, 운명이 주민의 의지와 노력, 참여에 달려있다”며 “오는 6월 1일 투표를 통해 참된 일꾼으로 다시 한 번 선택받고 계속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강 후보는 주거환경 개선 및 주민 복지·안전 강화를 위한 구체적 대책 마련’을 목표로 △여성·아동 안심 귀가를 위한 가로환경 개선 △무장애통합놀이터 설치 △재활용도움센터 설치 △주차빌딩 건립 등 교통환경 개선 △어린이공원·쉼터·놀이터 정비 △제주어 보존 및 활용을 위한 제주어박물관 건립 △신제주권역 다목적 복합체육관 조기 건립 등 공약을 제시했다.

이 밖에도 △아동·청소년 부모 빚 대물림 방지 조례 △공공주택 관리 및 지원 조례 △4·3트라우마센터 운영 활성화 조례 등 조례 제·개정을 통해 주민복지 증진을 도모하고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