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정방동 상가번영회, 김용범 후보지지 선언
정방동 상가번영회, 김용범 후보지지 선언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5.26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방동 상가번영회가 26일 김용범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정방동 상가번영회는 이날 김용범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정방동, 중앙동, 천지동, 서홍동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후보인 김용범 후보를 지지하기 이 자리에 모였다”면서 “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이 경영난에 내몰리며 고통받고 있다. 따라서 민생경제 회복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실천력을 갖춘 후보가 서귀포의 미래를 책임지고, 서귀포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김용범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정방동 상가번영회는 “김용범 후보는 이 지역에서 배출한 힘있는 정치인이다. 지난 3선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 현안문제를 옹골차게 해결해왔다. 특히 김용범 후보는 서귀포시의 선거구를 줄이려는 시도를 몸으로 막아내 기존 10석의 선거구를 지켜냈다. 우리 지역의 노후된 주민센터을 새로 건립하는 성과를 이끌어낸 것도 김용범 후보”라고 덧붙였다.

정방동 상가번영회는 “김용범 후보는 강한 추진력과 풍부한 경륜과 경험을 바탕으로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타개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서귀포시의 침체된 경제 상황을 회복하고, 서귀포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주도할 믿고 맡길 든든한 힘 있는 김용범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