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7:39 (금)
“모바일뱅킹 로그인, 룰렛 한 번만 돌려보세요”
“모바일뱅킹 로그인, 룰렛 한 번만 돌려보세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6.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 6월 한 달간 ‘jBANK’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은행이 6월 한 달간 jBANK(모바일뱅킹 앱)에서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앱 ‘jBANK’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룰렛 돌리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폴바셋,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5월중 로그인하지 않았던 고객이 룰렛을 돌리면 ‘미라클 모닝 선착순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매일 오전 9시 기준 선착순 50명에게 CU 3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도 있다. 해당 기간 중 jBANK 앱에 로그인만 해도 이벤트에 자동 참여돼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에어랩, 삼성 갤럭시 워치4 등 푸짐한 경품이 랜덤 추첨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앱에 로그인 한 번으로 쉽고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모바일 앱 내에서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