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열린병원, 사랑나눔병원 가입
서귀포열린병원, 사랑나눔병원 가입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07.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과 이행철 서귀포열린병원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과 이행철 서귀포열린병원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귀포시 동홍동 소재 서귀포열린병원(원장 이행철)은 지난 28일, 병원 원장실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진행하는 의료계 사회공헌 프로그램 ‘사랑나눔병원’에 가입했다. 이날 가입식을 통해 서귀포열린병원은 매달 정기적인 나눔활동 참여를 약속했다. 

이행철 원장은 “아픈 사연을 가지고 병원을 찾는 환자분들을 보면서 마음이 아플 때가 많다”며 “사랑나눔병원을 통해 의료계의 활발한 나눔참여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열린병원은 2003년 설립되어 2006년부터 꾸준한 정기기부에 참여하는 한편, 병원업무 실습 산학협력, 범죄피해자 지원, 독거노인 의료봉사 등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랑나눔병원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급격한 물가상승과 지역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지역리더그룹인 의료분야의 적극적인 나눔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희망가치를 전하고자 런칭한 신규 모금프로그램이다. 기관이나 직원들이 단체로 일정금액 이상 정기기부에 참여하는 경우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문의는 제주사랑의열매(064-755-98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