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시4-H연합회, 희망 초당옥수수 나눔 실천
제주시4-H연합회, 희망 초당옥수수 나눔 실천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07.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농부들의 특별한 기부’
제주시4-H연합회 문승환 회장(오른쪽 6번째)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정민 부팀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시4-H연합회 문승환 회장(오른쪽 6번째)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정민 부팀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시4-H연합회(회장 문승환)는 지난 29일, 제주농업기술센터(소장 김미실)에서 진행한 초당옥수수 과제전시포를 통해 수확한 초당옥수수 100상자(약 2,000개)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날 행사는 제주농업기술센터의 채소이식기 사용기술, 농작업 생력화 기술, 옥수수 생육 및 주요 병해충 관리 등 전문 농촌지도사의 맞춤 컨설팅과 함께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를 통해 도내 푸드뱅크·푸드마켓으로 전달되어 도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관리에 사용될 예정이다. 

문승환 회장은 “청년회원들의 제배기술 습득과 함께 수확한 초당옥수수를 이웃에게 나눌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습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시4-H연합회는 청년 농부들로 구성된 연합단체로 농업기술 교육, 봉사 활동 등을 추진하며 구성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