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성산월드식자재마트 씀씀이가 바른캠페인 163호 동참
성산월드식자재마트 씀씀이가 바른캠페인 163호 동참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2.07.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월드식자재마트(대표 김경단)은 최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서 실시하는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에 163호로 동참해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나눔 실천을 약속했다.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성산월드식자재마트는 정육·생선·야채·청과 등 신선한 식자재와 잡화, 답례품 등을 취급하는 대형 마트이며, 매월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을 약속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게 된다.

김경단 대표는 “성산읍 관내 지역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의 복지증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단 대표는 2016년부터 적십자 희망풍차 나눔 사업장에 등록하여 매월 위기가정을 후원하고 있으며,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취약계층 물품 전달 등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은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으로 기업, 공공기관, 병원, 호텔 등이 매월 20만 원 이상 정기적 후원 약정을 통해 위기가정의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등을 지원하는 나눔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