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에너지, 착한기업 가입 통해 정기적인 나눔 약속
㈜한라에너지, 착한기업 가입 통해 정기적인 나눔 약속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08.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순화 부팀장,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영실 재무, 강승훈 위원장, ㈜한라에너지 김영탁 대표, 김신혁 효돈동장,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부영 위원, ㈜한라에너지 김창모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왼쪽부터)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순화 부팀장,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영실 재무, 강승훈 위원장, ㈜한라에너지 김영탁 대표, 김신혁 효돈동장,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부영 위원, ㈜한라에너지 김창모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서귀포시 효돈동 소재 ㈜한라에너지(대표 김영탁)는 최근 사무실 앞에서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승훈‧김신혁)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함께하는 ‘착한기업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기업으로 가입한 ㈜한라에너지는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효돈동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탁 대표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분들이 많지만 특히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나눔에 동참했다”고 말했다.

착한기업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