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파크뷰 강용권·강승연 대표 적십자사 아너스클럽 37호 가입
디오파크뷰 강용권·강승연 대표 적십자사 아너스클럽 37호 가입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2.08.0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CHC 창립회원 클로버종합건설 강보천 대표 자녀로서 가족이 함께 나눔실천

 

㈜디오파크뷰(대표 강용권·강승연)는 8월 5일 적십자사 나눔홀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서 실시하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RCHC)에 가입했다.

강용권·강승연 대표는 RCHC 창립회원인 클로버종합건설 강보천 대표의 자녀로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부친의 뜻을 잇고자 법인 25호, 개인․법인 전체 37호로 가입, 대(代)를 잇는 나눔 가족으로 이름을 올렸다.

디오파크뷰는 주택분양·건설 등 주거용 건물 개발과 공급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건설사로서 넓은 공간 설계와 고급 내외장재가 돋보이는 단지형 연립주택의 건설, 분양으로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강용권, 강승연 대표는 제주적십자사에서 실시하는 대를 잇는 나눔가족 2호, 씀씀이가 바른 기업, 사회복지시설 후원 및 위문품 전달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강용권 대표는“어렸을 적부터 나눔을 강조하신 아버지의 뜻을 받들기 위해 적십자사 아너스클럽에 가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나눔이라는 슬로건으로 창립되었으며, 성금은 재난 이재민 구호, 사회봉사 및 위기가정 지원 등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