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관광공사, 상임이사 공모 절차 착수
제주관광공사, 상임이사 공모 절차 착수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8.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원추천위, 공석중인 상임이사 선임 공모 진행키로 … 9월 7일까지 접수
제주관광공사가 공석중인 상임이사 공모 절차에 착수했다. 사진은 제주웰컴센터 전경. /사진=제주관광공사
제주관광공사가 공석중인 상임이사 공모 절차에 착수했다. 사진은 제주웰컴센터 전경. /사진=제주관광공사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관광공사가 임기 만료로 공석 중인 상임이사를 공모하기 위한 절차에 착수했다.

24일 제주관광공사에 따르면 공사 임원추천위원회는 최근 공사 임원 추천을 위한 회의를 개최, 상임이사에 대한 후임자 선임 공모를 진행하기로 의결했다. 원서 접수 기간은 24일부터 9월 7일까지다.

공사 상임이사의 임기는 3년으로, 1년 단위 연임이 가능하다.

모집공고는 제주관광공사(www.ijto.or.kr) 및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www.jeju.go.kr), 지방공공기관 채용정보사이트 ‘클린아이 잡플러스’(www.job.cleaneye.g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광공사 임원추천위 관계자는 “제주관광 진흥을 통해 지역경제에 기여할 수 있는 비전과 전문성, 역량, 리더십, 윤리의식 등 공기업 임원으로서의 적임자를 공정하게 선발하고 추천할 계획”이라며 “구체적인 자격 기준과 직무수행 능력 등은 공고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