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07 (목)
‘빛의 벙커’ 등 알릴 대학생 기자단 모집
‘빛의 벙커’ 등 알릴 대학생 기자단 모집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9.1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모넷의 몰입형 예술 전시인 ‘빛의 벙커’와 ‘빛의 시어터’가 참신한 아이디어로 몰입형 예술 전시를 알릴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

모집 마감은 9월 25일. ‘빛의 벙커·빛의 시어터 대학생 기자단’은 현재 전시 중인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등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대학생 기자단은 문화 예술이나 전시에 관심 있는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인원은 취재·사진 기자 6명, 영상·편집 기자 6명 등 모두 12명이다. 사진 및 영상편집 능력 보유자, SNS 활용 능력 우수자, 기사 작성 경험자는 선발 과정에서 우대한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서류를 작성해 운영사무국 이메일(lumieres_suppoters@kpr.co.kr)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오는 29일 예정이다.

대학생 기자단은 10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티모넷은 대학생 기자단의 취재 활동 지원을 위해 전시 관련 각종 혜택과 활동 완료 후에는 수료증을 전달하며, 우수 활동 참여자에게는 티모넷에서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