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0:00 (금)
삼다자동차운전전문학원 씀씀이가 바른캠페인 동참
삼다자동차운전전문학원 씀씀이가 바른캠페인 동참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2.09.2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다자동차운전전문학원(대표 강선희)는 최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서 실시하는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에 동참해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나눔 실천을 약속했다.

제주시 회천동에 위치한 삼다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장내 기능시험, 도로주행, 운전연수를 전문으로 하는 학원으로, 매월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을 약속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게 된다.

강선희 대표는 “갑작스러운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를 겪는 분들께 힘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적십자사를 통해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강선희 대표는 제주동부경찰서와 협약을 맺고 결혼이주여성과 그 자녀 및 체류 외국인 근로자의 경제적 부담 덜어주기 위해 운전 교습비 감면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은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으로 기업, 공공기관, 병원, 단체 등이 매월 20만 원 이상 후원 약정을 통해 위기가정의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등을 지원하는 나눔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