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제주개발공사, ‘삼다水 Story 아카이브’ 1주년 퀴즈 이벤트
제주개발공사, ‘삼다水 Story 아카이브’ 1주년 퀴즈 이벤트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11.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30일까지 … 삼다수앱 10만원 이용권‧피크닉 키트 등 경품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개발공사가 ‘삼다水 Story 아카이브’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다수 스토리 아카이브’는 제주관광공사가 소비자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제주삼다수에 미치는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다.

‘스며듦’, ‘머금음’, ‘청정함’, ‘소중함’ 등 4개 섹션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생성 기원과 함양 과정, 원수와 제품의 영양성분, 지하수 수질 검사 결과 및 수자원 보전 연구에 대한 정보가 모두 공개돼 있다. 전문 용어에 대한 친절한 설명은 물론 다양한 이미지와 모션그래픽을 활용해 연구 결과와 정보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약 2주간 ‘삼다수 스토리 아카이브(www.jpdc.co.kr/samdasoo)에서 진행된다. 삼다수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푼 후 방문 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삼다수앱’ 10만원 이용권을, 5명에게는 ‘삼다수 착한순환 피크닉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16일부터 ‘삼다수 스토리 아카이브’와 제주삼다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22일부터는 삼다수 가정배송 전용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은 “무색무취인 먹는샘물의 특성상 고객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비자가 언제든지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삼다수 스토리 아카이브’를 비롯해 ‘먹는물수질연구소’, ‘제주삼다수 랜선투어’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 사장은 이어 “앞으로도 제주삼다수 및 제주 지하수와 관련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해 소비자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