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상반된 매력의 2023 시즌 그리팅 선봬
몬스타엑스, 상반된 매력의 2023 시즌 그리팅 선봬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11.2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상반된 매력을 담은 두 가지 버전의 시즌 그리팅을 선보인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몬스타엑스 2023시즌 그리팅(MONSTA X 2023 SEASON'S GREETINGS)' 출시 소식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2023년 시즌 그리팅 명칭에 포함된 '쿠베르(COUVERT)'는 15세기까지 사용된 문화로써, 음식이나 커틀러리를 이용해 세심하게 상을 차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평소 팬들에게 남다른 애정을 표현해왔던 몬스타엑스의 마음을 담아낸 콘셉트다.

또 멤버별로 공개된 2장의 콘셉트 포토는 각각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끈다. 몬스타엑스만의 독보적인 섹시함과 부드럽고 편안한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번 몬스타엑스의 2023년 시즌 그리팅은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캘린더, 다이어리, 메이킹 DVD와 같은 기본 구성품은 물론 팝업 룸 키트, 데코 스티커 세트, 필름 포토 등의 풍성한 구성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9월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성황리에 마친 이후 다양한 개인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26일에는 몬스타엑스로 '멜론 뮤직 어워드 2022(MELON MUSIC AWARDS, MMA 2022)'에 참가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