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돈사돈 양정기·김순덕 대표, 제주 아너 최고 기부액 달성
돈사돈 양정기·김순덕 대표, 제주 아너 최고 기부액 달성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12.1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이웃돕기성금 1억원 기부…누적기부금 6억 원, 제주 최초 “코로나19 여파로 어렵게 생활하시는 독거어르신 등에 힘 드리고파”
(왼쪽부터)이철수 제주아너소사이어티클럽 회장, 최신원 전국아너소사이어티 총대표, 김순덕‧양정기 돈사돈 대표부부, 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심정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부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돈사돈’의 양정기·김순덕 대표가 13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이웃돕기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두 아너는 누적 기부금이 6억 원에 달해 제주 아너소사이어티 사상 최고액의 기부자가 됐다. 

 13일 제주 노형동 돈사돈 본점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주인공인 양정기·김순덕 대표와 최신원 전국 아너소사이어티 총대표(SK네트웍스 전 회장)가 두 아너를 격려하기 위해 특별히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 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이철수 제주 아너소사이어티 클럽 회장, 심정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양정기·김순덕 대표는 “코로나19에 따른 지역경제의 오랜 침체로 한창 공부해야 할 학생들과 취약한 환경의 노인 등 많은 이웃들이 어려움에 처해있다는 소식을 접했다”며 “도민 여러분이 사랑해주시는 ‘돈사돈’이 정성을 모아 실의에 빠진 분들에게 용기를 드리고, 연말연시 나눔의 확산에 도움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기부 동기를 말했다.

 양정기 대표와의 각별한 우정으로 널리 알려진 최신원 전국 아너 총대표는 “언제나 지역의 어려움과 고민을 잊지 않고 오늘까지 6억 원이라는 적지 않은 기부금으로 이웃사랑을 열심히 실천하고 있는 양정기·김순덕 대표가 자랑스럽다”고 치하했다.
 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부부 아너로서 적극적인 기부활동으로 제주 지역사회에 나눔의 마중물이 되고 계시는 두 분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소중한 성금으로 이웃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고 더욱 건강하고 따뜻한 제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정기‧김순덕 대표는 지난 2015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억원 이상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각각 가입해 부부 아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저소득가정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과 코로나19 피해지원 성금 등 지금까지 총 6억 원을 기부했다.  
 또 착한가게를 통해 매월 수익의 일부를 나누고, 장애인 등 소외계층 무료 식사를 제공하며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