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서귀포YWCA ‘건강한 밥상 사진 콘테스트’ 건강밥상 선정
서귀포YWCA ‘건강한 밥상 사진 콘테스트’ 건강밥상 선정
  • 서귀포YWCA
  • 승인 2022.12.1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YWCA(회장 고맹수)와 서귀포보건소(소장 오인순)는 서귀포시민 대상 로컬푸드 활용 저염! 저당!“건강한 밥상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콘테스트는 저염, 저당의 조리법을 활용한 건강레시피와 식단을 공모해 영양균형과 주제적합성, 창의성,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최우수상 3명, 우수상 5명, 건강상 10명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에는 무청시래기밥+토마토간장, 겨울제철 활용 밥상, 병아리콩 곤드레밥이 선정됐고, 우수상에는 ‘양배추스테이크 닭 가슴살 채소구이’외 4개의 밥상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에 선정된 참가자는 ‘코로나19로 집밥을 많이 해 먹고 있다 보니 평소보다 더 건강에 신경을 쓰게 되고, 가족 중 고혈압이 있어 쿠킹버스를 통해 교육 받은 내용을 활용해 조리를 하고 있는데 상을 수상하게 돼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참가한 시민들의 콘테스트 결과와 건강밥상은 쿠킹버스 홈페이지(http://쿠킹버스.com)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쿠킹버스에서 개발된 레시피도 확인 가능하다.

문의 064-762-1405 / 이메일 sgpoywc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