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3:47 (금)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나눔명문기업 7호 가입 사회복지시설‧단체 특장차 지원성금 1억원 기탁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나눔명문기업 7호 가입 사회복지시설‧단체 특장차 지원성금 1억원 기탁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12.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미 사무처장,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김미양 사회가치추진실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이사장 양영철)는 지난 15일, 성금 1억원을 기탁하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이하 제주사랑의열매)의 고액기업기부 프로그램인 ‘나눔명문기업’의 7호 기업으로 가입했다.

이번 성금은 JDC에서 사회복지시설‧단체 특장차 지원사업을 위해 기탁한 것이다. 이외에도 JDC는 매년 설‧추석 도내 차상위계층을 위한 지역화폐 지원사업을 추진하는가 하면, 지난 4월에는 지역사회 농가를 돕기 위한 소비촉진 활동에도 동참하며 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을 제주사랑의열매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JDC 김미양 사회가치추진실장은 “우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지속가능한 제주의 내일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지역사회 곳곳을 면밀히 살피고 지역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주의 나눔 명문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 고 가입 소감을 밝혔다.

나눔명문기업은 사랑의열매가 2019년 6월 기업사회공헌의 새로운 역할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출범한 고액기업기부 프로그램으로, 1억 원 이상을 일시기부하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