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06 (금)
“이웃사랑에 앞장서는 의료계의 나눔 실천” 서울아산이비인후과의원, 나눔선도기업 6호 가입
“이웃사랑에 앞장서는 의료계의 나눔 실천” 서울아산이비인후과의원, 나눔선도기업 6호 가입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3.01.0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2번째부터)서울아산이비인후과의원 신민준 원장, 심병수 원장, 김종준 원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 심정미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서울아산이비인후과의원은 지난 29일, 의원 로비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이하 제주사랑의열매)와 나눔을 선도하는 ‘나눔선도기업’가입식을 진행했다. 이날 가입식을 통해 서울아산이비인후과는 나눔선도기업 6호로 가입되어 3년간 3천만원의 성금을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것을 약속했다.

 서울아산이비인후과의원은 2020년부터 매년 연말이면 서귀포시청을 방문해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서울아산이비인후과 원장일동은 “나눔선도기업으로 가입한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지역사랑 나눔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많은 나눔선도기업이 탄생해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눔선도기업이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역경기침체 상황에서 도내 기업들의 나눔 동참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도모하고자 출범한 중소규모 법인 대상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3년간 총 3천만원 이상의 사회환원을 약속하는 경우 가입할 수 있다. ㈜한라산의 1호 가입 이후 월자포장(대표 이창헌)과 월자제지(대표 이창용), ㈜한라지엔씨(대표 김신성), ㈜청봉환경(대표 김남식) 등이 연이어 가입하며 도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사회환원이 이어지고 있다. 나눔선도기업 가입 문의는 제주사랑의열매(064-755-981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