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지역 소외계층 위해 1천만원 기탁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지역 소외계층 위해 1천만원 기탁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3.01.0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2번째부터)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정상기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점장, 이종우 서귀포시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지난 3일, 서귀포시청(시장 이종우)에서 지역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속되는 코로나19와 경제불안으로 어려운 지역사회 이웃들을 돕고자 ㈜신세계사이먼 에서 마련한 것으로, 서귀포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정상기 점장은 “추운 날씨 그늘진 곳에서 외롭게 지내는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역주민들의 건강한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은 지난 2021년 10월 오픈 이후 지역 발전기금 2억원 기부, 지역대학 현장실습 산학협력,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기탁 등 다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읕 통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