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박보검,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태양과 한솥밥
박보검,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태양과 한솥밥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1.30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보검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박보검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박보검이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더블랙레이블은 30일 오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박보검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박보검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박보검 배우의 매력과 재능이 다양한 만큼 여러 분야와 배우로서의 매력도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더블랙레이블이 가지고 있는 강점과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 전세계를 아우르는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박보검은 지난 2011년 영화 '블라이드'로 데뷔했다. 드라마 '원더풀 마마' '참 좋은 시절' '너를 기억해' '남자친구' '청춘기록', 영화 '명량' '차이나타운' '서복' '원더랜드'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드라마 '응답하라1988'에서는 천재 바둑기사 '최택' 역을 통해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은 YG 출신 테디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가수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알티, 로렌, 빈스, 브라이언체이스, 엘라그로스 등이 소속돼 있다.

박보검을 시작으로 음반에 이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도 본격화할 전망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