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청소년을 위해 한팀이 됩시다”
“청소년을 위해 한팀이 됩시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02.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계 신년인사회 개최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2일 2023년 제주도 청소년계 신년인사회를 제주팔레스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도내 청소년시설 43곳 100여 명의 실무자가 참석, 2023년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다짐과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신년인사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센터 사업소개로 문을 열었다. 센터는 이날 청소년지도사 전문연수 연간 일정과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발굴 주제를 공유했다. 이날 공유한 내용을 보면 청소년행복일터 발굴, 청소년의달 기념행사, 청소년정책제안대회, 제주청소년동아리문화올림픽 등을 올해 하게 된다.

2부는 내빈들의 새해 인사, 떡 커팅식, 뮤지컬 공연, 2023 새해다짐 이벤트, 오찬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제주특별자치도청 복지가족국 강인철 국장,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보건복지안전위원회 김경미 위원장, 이상봉 도의원, 강하영 도의원 등이 함께했다.

강옥련 센터장은 “팬데믹 상황에서 꿋꿋하게 버틸 수 있었던 것은 우리의 공통분모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강한 열망에서 비롯됐다. 다시 청소년분야 ‘원팀’을 외치며, 제주의 청소년들을 위해 새해를 힘차게 내딛는 이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