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7:06 (화)
'트롯 남매' 김호중·송가인, '미스터트롯2' 결승전 지원사격
'트롯 남매' 김호중·송가인, '미스터트롯2' 결승전 지원사격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2.2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포켓돌스튜디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포켓돌스튜디오]

가수 김호중과 송가인이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 지원 사격하러 나선다.  

21일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과 송가인은 '미스터트롯2' 결승전이 치러지는 방송에 출연,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특별 무대를 꾸민다.

김호중과 송가인은 각각 TV조선의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을 통해 출중한 가창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 가수다. 김호중은 장르 구분 없는 올라운더로, 송가인은 대체 불가한 여성 트로트 스타로 자리 잡게 됐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로 국내는 물론, 해외 곳곳의 팬들과 소통하는 '국민 트롯 남매'로 사랑받았다. 지난 1월에는 듀엣곡 '당신을 만나'를 발표하며 팬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주기도 했다.

이번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서는 김호중과 송가인이 '당신을 만나'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역대급 하모니를 들려줄 계획이다. 오디션의 부담과 고충을 누구보다 잘 아는 두 사람이기에 '당신을 만나' 무대를 통해 진심 어린 위로와 응원을 건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트롯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 중이며, 결승전 방송은 내달 16일 치러질 예정이다.

 

아주경제 원은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