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놀래올래에 놀러 와서 도서관 문화 체험하세요”
“놀래올래에 놀러 와서 도서관 문화 체험하세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03.1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서관, ‘모두가 다 꽃이야’ 문화콘서트 개최
3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제주도서관이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소속 5개 공공도서관과 함께하는 ‘도서관 열린 문화 콘서트’를 연다.

오는 25일 청소년열린공간인 놀래올래에서 진행할 이번 콘서트는 ‘모두가 다 꽃이야’라는 주제를 달았다.

콘서트 ‘모두가 다 꽃이야’는 제주왕벚꽃축제와 연계해 놀래올래 이용 활성화를 유도하는 건 물론, 독서캠페인과 도서관 홍보도 병행한다.

‘모두가 다 꽃이야’는 전시와 체험, 공연이 어우러져 열리는 커다란 무대이다.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제주어를 품은 작은그림전’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체험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열린다. 서귀포도서관, 한수풀도서관, 송악도서관, 동녘도서관, 제남도서관 등 5개 도서관이 참여해 동화구연, 비눗방울 체험, 업사이클링 컵받침 만들기, 북큐브 만들기, 다육이화분 만들기, 벚꽃향 멀티 스프레이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다.

공연은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계획돼 있다. 시낭송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제주울림뮤지컬어린이합창단의 합창, 싱어송라이터 서현민의 노래, 성악과 클래식의 향연으로 이날 행사를 마무리 짓는다.

문화예술공연에 참여하려면 사전접수를 해야 한다. 참여 희망자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공도서관 홈페이지(org.jje.go.kr/lib)에서 접수하면 된다. 체험부스는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