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제57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남자초등부 탁구 단체전‧개인전 금메달 획득!
제57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남자초등부 탁구 단체전‧개인전 금메달 획득!
  • 서귀포시스포츠클럽 시민기자
  • 승인 2023.04.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7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탁구)

남자초등부 단체전 우승(박송하람,황제,강현,박송하원)

남자초등부 개인단식 우승(강현)

남자초등부 개인복식 우승(박송하람,황제)

제57회 제주특별자치도도민체육대회가 4월21.(금)~23일.(일) 제주시일원(주경기장,한림종합운동장)에서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주최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초등부,중학교부,고등학교부,일반부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됐고,전도민이 참가하는 큰 탁구대회이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은 남자초등학교부에 4명이 참가하여 4명 전원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 백인구 탁구지도자는 “3월 제주특별자치도지체육회장배 탁구대회에도

아이들이 우승과 준우승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는데,이번대회로 2관왕을 차지했다 아이들이 너무 대견스럽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대회에 입상한 ‘박송하람’‘강현’‘황제’3명은 전국소년체전에 제주도

대표로 선발된바 있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회장(허상우)은 “스포츠클럽 중심의 선수 육성을 통해 공부하는 운동선수 및 유소년탁구를 위한 기틀을 더욱 확고히 마련하고, 체계적인 지도활동을 통하여 우수한 선수발굴을 위해 노력하는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이 되겠다.” 라고 말했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 문의 064-738-53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