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1:28 (금)
서귀포시스포츠클럽 특화프로그램 사업 야구,승마,유아체육 많은 관심속 스타트~
서귀포시스포츠클럽 특화프로그램 사업 야구,승마,유아체육 많은 관심속 스타트~
  • 서귀포시스포츠클럽 시민기자
  • 승인 2023.04.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 특화프로그램 사업 야구,승마,유아체육 많은 관심속 스타트~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은 대한체육회의 ‘지정스포츠클럽 대상 특화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4월부터 시행하였다.지정스포츠클럽 특화프로그램 유형은 기초종목,비인기,체육취약계층,지역특화형,학교연계형,기타유형,유아프로그램등 6개 유형의 사업중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은 3개의 사업이 선정되었고 야구(체육취약계층),승마(지역특화형),유아체육(유아프로그램)이다.

특히 유아프로그램(유아체육)과 유소년승마 의 많은 관심과 문의가 쏟아졌고 단기간에 회원 정원이 마감되는 등, 제주지역에 특화된 승마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이 매우 컸으며,첫 수업을 받아본 학부모는“저렴한 비용으로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아볼수있어서, 매우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런 사업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또한 주말 프로그램인 유아체육은 5세,6세,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도구를 활용하며,유아체조 및 아이들의 성장발육과 지능을 높이는 수업으로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아이들의 활동성과 협동성을 길러주는 야구 프로그램은 야구에 대한 이해도와 필드를 뛰어다니며, 공을 던지고 공을 치며 웃는 아이들의 모습에 학부모들이 뿌듯해하였다.

서귀포시 스포츠클럽(회장 허상우)은 “이와같은 특화프로그램 사업을 기반으로 성장기가 중요한 유소년 아이들의 건강증진 및 올바른 체육지식과 활동의 저변을 넓혀나가는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이 되겠다.” 라고 했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 문의 064-738-53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