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2-21 11:12 (수)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3 직업교육훈련 ‘회계사무원양성과정’ 일자리협력망 회의 개최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3 직업교육훈련 ‘회계사무원양성과정’ 일자리협력망 회의 개최
  • 고지나 시민기자
  • 승인 2023.08.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8월 3일(목) 오후 2시, (사) 서귀포YWCA회관에서 직업교육훈련 '회계사무원양성과정' 일자리협력망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일자리협력망 회의는 직업교육훈련 참여 훈련생 및 서귀포 내 미취업 경력단절여성들의 취업지원 방안 모색과 지역사회 기업과의 연계 강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는 자리로 진행됐다.

회의에 참석한 한 업체 대표는 '구인사이트를 통한 인력 채용에는 한계가 있으니 새일센터 연계를 통한 맞춤 구직자 알선을 희망한다는 의견과 새일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들을 알게 되는 자리었다.' 는 소감을 밝혔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이날 회의를 통해 나온 의견을 교육과정에 반영하며, 구인수요에 맞는 구직자 연계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취업의사가 있는 구직여성 대상의 직업교육훈련을 매년 3-4개 운영하고 있으며, 수료 이후 새일여성인턴 참여 및 취업지원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직업교육훈련 및 취업에 대한 사항은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064-762-14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