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2 17:38 (월)
송하윤 측 "학교 폭력 논란? 제보자와 일면식도 없어…사실 아냐"
송하윤 측 "학교 폭력 논란? 제보자와 일면식도 없어…사실 아냐"
  • 미디어제주
  • 승인 2024.04.0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하윤 [사진=킹콩바이스타쉽]
배우 송하윤 [사진=킹콩바이스타쉽]

배우 송하윤 측이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적극 부인했다.

1일 오후 송하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송하윤에게 사실 사실 확인 결과 (학교 폭력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다.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를 하였다.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제보자 측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무분별한 억측과 추측성 내용이 확산하고 있다"며 확인되지 않은 사실과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JTBC '사건반장'은 모 배우의 학교 폭력 가해 사건을 보도했다. 제보자는 서울 서초구 모 고등학교 2학년 시절이던 2004년 8월 당시 1학년 위 선배였던 A씨에게 90분 동안 따귀를 맞았다고 주장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언급된 배우 A씨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인기를 끈 배우 송하윤일 것으로 추측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