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7-15 17:08 (월)
오영훈 "선거, 민주주의의 꽃 ... 빠짐없이 투표 참여달라"
오영훈 "선거, 민주주의의 꽃 ... 빠짐없이 투표 참여달라"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4.04.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 내외가 5일 오전 아라동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
오영훈 제주도지사 내외가 5일 오전 아라동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및 도의회의원 보궐선거의 사전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오영훈 제주도지사가 사전투표를 마치고 선거독려에 나섰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및 도의회의원 보궐선거에 도민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오영훈 지사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오전 7시 40분 아라동 사전투표소를 방문해 투표 현장을 살펴보고 선거 업무를 맡은 공직자들을 격려한 뒤 한 표를 행사했다.

오영훈 지사는 투표를 마친 후 "선거는 민주주의의 꽃으로,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면서 “도민 모두가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에 참여해주길 바란다”며 도민들을 독려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및 도의회의원 보궐선거 사전투표는 5~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도내 43개 사전투표소에서 진행된다. 

사전투표소 위치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투표 시 본인의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하고 생년월일과 사진이 포함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