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5-24 12:01 (금)
AOMG "미노이와 원만히 관계 회복…피로감 안겨드려 죄송"
AOMG "미노이와 원만히 관계 회복…피로감 안겨드려 죄송"
  • 미디어제주
  • 승인 2024.04.1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미노이.[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미노이.[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AOMG가 소속 가수 미노이에 관한 입장을 발표했다.

11일 AOMG 측은 "지난 2개월간 AOMG와 소속 아티스트 미노이에 관련한이슈로 대중 여러분께 피로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소속사는 "미노이와 장시간에 걸쳐 심도 있는 대화를 진행하며 원만한 관계 회복을 이뤘다"며 "일련의 사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미흡함으로 소속 아티스트인 미노이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고 재차 사과했다.

또 "앞으로는 아티스트와 더욱 긴밀한 소통으로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며 "미노이가 건강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다음은 AOMG 측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AOMG입니다.

먼저 지난 2개월간 AOMG와 소속 아티스트 미노미노이에 관련한 대중 여러분께 피로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미노이와 장시간에 걸쳐 심도 있는 대화를 진행하며 원만한 관계 회복을 이뤘습니다.

일련의 사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미흡함으로 소속 아티스트인 미노이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미노이의 팬분들과 대중 여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아티스트와 더욱 긴밀한 소통으로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AOMG는 미노이가 건강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힙합 음악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