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6-13 18:39 (목)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찾아가는 어버이날 행사 진행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찾아가는 어버이날 행사 진행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4.05.0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지난 8일 찾아가는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지난 8일 찾아가는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센터에 등록된 정신건강 고위험군 중 취약계층 독거노인 35명 대상으로 찾아가는 어버이날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센터 종사자들은 독거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카네이션 및 사례관리 강화물인 과자세트 등을 전달해 우울감 완화 및 사회적 고립감 감소에 힘썼다. 

강지언 센터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독거 어르신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따뜻하게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주시 지역 독거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정서적 지지체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질환자를 위한 사례관리 서비스 및 의료비 지원, 생애주기별 정신건강증진사업, 주간재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064-728-407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