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10-14 07:32 (월)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4 ‘기업회계마스터과정’ 일자리협력망 회의 개최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4 ‘기업회계마스터과정’ 일자리협력망 회의 개최
  • 서귀포YWCA
  • 승인 2024.08.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지난 13일 (사)서귀포YWCA회관에서 직업교육훈련 ‘기업회계마스터과정’ 일자리협력망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일자리협력망 회의는 기업회계마스터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훈련생 및 회계사무원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 여성들의 취업지원 방안 모색과 지역사회 기업과의 연계 강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회의에 참석한 한 업체 대표는 ‘그동안 경력과 자격증이 모두 갖춰져 있는 회계사무원을 구하기가 쉽지 않아 지인들의 소개에 의존해 왔는데 앞으로는 새일센터를 통해 맞춤 구직자 알선을 요청 드려야겠다. 향후 구인시 올해 교육생 중 유능하고 성실한 인재로 추천을 부탁드린다.’ 며 소감을 밝혔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회의를 통해 나온 의견을 교육과정에 반영은 물론 구인수요에 맞는 구직자 연계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서귀포 내 구직여성들의 니즈에 맞는 직업교육훈련을 매년 3-4개 운영하고 있으며, 수료 이후 취업부터 새일여성인턴 참여 및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One-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타 직업교육훈련 및 취업에 대한 사항은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064-762-14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