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사회복지 자원봉사자.후원자 만남의 날
사회복지 자원봉사자.후원자 만남의 날
  • 김정민 기자
  • 승인 2005.11.2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 및 후원활동 펼친 유공자 총 18명 시상 예정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동한)는 오는 27일 오전 11시 조천체육관에서 '제14회 사회복지 자원봉사자.후원자 만남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제주도내 사회복지시설에서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원봉사자와 저소득 장애인가정, 독거노인 후원자 등 3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다양하게 추진됐던 자원봉사 및 후원활동을 되짚어보고 그 성과를 결산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남다른 자원봉사 및 후원활동을 펼친 유공자 총 18명에 대한 시상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참가자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어울림 한마당 잔치'를 통해 상호우의를 증진시키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고신자 온누리봉사호 △고경숙 재가결연후원자 △이화정 성이시돌요양원 사회복지사 △강경미 제주요양원 사회복지사 △강상국 롯데칠성음료 제주지점장 △신영민 SMC던킨도너츠 제주지점장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제주한라유니콘봉사회 (제주한라대학) △징검다리봉사회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김태현 비양수산 대표 △양순임 재가결연후원자 △이경우 재가결연후원자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장 공로상

△이명숙 손뜻모아봉사회 △홍승보 해맑음봉사회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장 봉사상

△작은세상봉사단 전미라, 홍성전, 설승혜 △좋은인연봉사회 선정옥, 마금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