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제주관광, 카드 하나로 OK!
제주관광, 카드 하나로 OK!
  • 한방울 기자
  • 승인 2005.12.0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방문의 해 기념 제주관광카드 출시...가맹점 할인 혜택

2006 제주방문의 해 홍보를 위한 제주관광카드가 출시됐다.

제주도는 2006 제주방문의 해를 맞아 제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의 제주방문 만족도 제고 및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제휴해 KTC(Korea Travel Card)제주관광카드를 5만매 제작,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제주관광카드는 'One Card Tour System'  구축을 목표로 제작된 것으로 120여개 주요 할인가맹점에서 할인혜택이 가능하며 국내.외 전화서비스 등이 가능한 선불형 다기능 관광카드다.

제주도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전국 판매점과 제주도내 음식점, 쇼핑점, 기념품점 등에 제주관광카드 홍보스티커와 포스터를 배부하고 있으며 할인가맹점의 홍보 가이드북을 제작.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제주도와 한국관광공사, 신한은행, 신한카드 등 주요 제휴사 웹사이트를 통해 KTC 제주관광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06 제주방문의 해 맞이 KTC 제주관광카드 출시 퀴즈 이벤트는 9일부터 24일까지 웹사이트에 접속해 퀴즈를 풀고 응모자 인적사항을 기재하면 자동응모가 되며 정답자 중 전산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50만원권 카드, 2등 5명에게 30만원권 카드, 3등 10명에게 10만원권 카드를 경품으로 준다.

제주도는 제주관광카드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할인 가맹점을 계속 늘려나갈 방침이며 제주관광카드 할인 가맹점을 신한카드 이용고객들도 연중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관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주관광카드 판매처는 신한은행 국내 전 지점과 조흥은행 국내 전지점, 제주은행 제주공항지점, 한국관광공사 본사 관광안내전시관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