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현명관 예비후보 "남 헐뜯을 시간에 경제공부해야"
현명관 예비후보 "남 헐뜯을 시간에 경제공부해야"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3.1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명관 한나라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은 15일 열린우리당이 '제주도민 직원취급' 제목의 논평을 낸 것과 관련해, "남 헐뜯을 시간에 경제 공부하는게 낫지 않나"며 비꼬았다.

현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의 좌승훈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현 예비후보의 기자회견 주제는 '정책공약의 방향과 비전 제시'였으며, 도민혈세를 비생산적으로 쓰기만 하는 구시대적 행정자치에서 탈피해 '돈을 벌어들이는' 경영자치시대를 열겠다는 발상의 대전환"이라고 강조했다.

좌 대변인은 "한마디로 제주주식회사의 최고경영자로서 대주주인 된에게 더 큰 이익을 돌려드리기 위한 경영전략을 얘기하고 있는 것"이라며 "이를 두고 '직원취급' 운운한다면 열린우리당은 초보적인 경제상식부터 배우는 것이 시급한 과제"라고 맞받아쳣다.

좌 대변인은 "특히 우려되는 것은 열린우리당 논리가 기업의 최고경영자나 자치단체장의 우월적.독선적 권력을 인정하고, 역으로 공무원이나 지역주민을 지배의 대상으로 보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점"이라며 "그렇다면 이는 대단히 위험한 생각"이라고 경고했다.

좌 대변인은 "오는 7월1일부터 현 후보의 이같은 제주 경영전략과 철학이 차근차근 실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그 과실은 열린우리당에게도 차별없이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