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헤인즈 돌아왔더니…이승현, 4주 결장 불가피 ‘또 비상’
헤인즈 돌아왔더니…이승현, 4주 결장 불가피 ‘또 비상’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1.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발목 부상을 당한 고양 오리온 이승현. 사진=KBL 제공]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이 부상으로 다시 위기를 맞았다. 외국인 선수 애런 헤인즈가 부상에서 복귀한 날, 주전 포워드 이승현이 발목 부상을 당해 4주간 결장이 불가피해졌다. 

이승현은 지난 12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KCC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와 홈경기에서 1쿼터 도중 리바운드를 잡으며 착지하는 과정에서 상대 선수 발을 밟아 왼쪽 발목을 접질렸다. 

곧바로 들것에 실려 나간 이승현은 이날 경기에 더 이상 나서지 못했다. 부상은 가볍지 않았다. 이승현은 다음날인 13일 오전 병원에서 정밀검진을 받은 결과 왼쪽 발목 인대 손상으로 4주 진단을 받았다. 

이승현은 정규리그 순위 경쟁이 치열한 2월 중순 이후 코트에 다시 설 수 있을 전망이다.

이승현의 부상은 뼈아프다. 지난 시즌 챔피언결정전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된 이승현은 올 시즌에도 평균 10.7점 6.8리바운드 2.3어시스트로 활약했다. 특히 이승현은 기록적인 부분 외에 팀 공헌도가 높은 선수이기 때문에 타격은 더 크다. 

오리온은 헤인즈가 발목 부상에서 1개월 이상 결장하다 돌아와 선두 경쟁에 뛰어들 준비 중이었다. 하지만 이승현의 부상으로 다시 1개월간 주축 선수 없이 시즌을 치러야 하는 위기에 빠졌다.

아주경제 서민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