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7:52 (금)
‘호날두 뛰었지만’ 레알 마드리드, 셀타비고에 패·국왕컵 4강행 먹구름
‘호날두 뛰었지만’ 레알 마드리드, 셀타비고에 패·국왕컵 4강행 먹구름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1.1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알마드리드 크로스가 19일 열린 셀타비고전에서 줄 곳을 찾고 있다. [사진=AP 연합뉴스 제공]

레알 마드리드가 셀타비고를 상대로 홈경기에서 패해 국왕컵 4강행을 장담할 수 없게 됐다. 

레알 마드리드는 19일(한국시간) 오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셀타비고와의 2016-17 코파 델 레이(국왕컵) 8강 1차전 홈경기에서 1-2로 패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오는 26일 오전 5시 15분 셀타비고의 홈에서 8강 2차전을 갖는다.

세비야와의 리그 경기에서 패해 40경기 무패 행진이 멈춘 레알 마드리드는 연패에 빠졌다. 

4-3-3 포메이션을 쓴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 아센시오, 바스케스로 최전방을 구축했다. 그 뒤로 크로스, 카세미루, 모드리치가 섰다. 

전반전 레알 마드리드가 주도권을 잡은 가운데 바스케스가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줬지만 좀처럼 골로 연결되지는 않았다. 

후반전에 두 팀은 본격적인 힘 겨루기에 나섰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19분 아스파스에게 페널티박스 정면에서 왼발 슈팅에 허용하며 선제골을 내줬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24분 마르셀루가 동점골을 터뜨렸지만, 1분 후 아스파스의 패스를 받은 조니에게 결승골을 허용하며 다시 끌려갔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35분 카림 벤제마를 투입해 홈에서 지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지만 끝내 골을 터지지 않았다.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