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조진웅, '해빙'을 맛으로 표현하자면? "독특하게 맵다!"
조진웅, '해빙'을 맛으로 표현하자면? "독특하게 맵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2.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진웅, 멋스러운 콧수염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배우 조진웅이 3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해빙'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을 듣고 있다.

배우 조진웅이 영화 ‘해빙’을 맛으로 표현했다. 

3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영화 ‘해빙’(감독 이수연·위더스필름㈜·공동제작 ㈜영화사 불·배급 롯데시네마)의 제작보고회에서 조진웅은 작품에 대한 자신감과 기대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영화 ‘해빙’은 우연히 살인의 비밀에 휘말려 점점 두려움에 휩싸여가는 내과 의사 승훈(조진웅 분)과 살인사건과 연결된 듯 한 의심스러운 말과 수상쩍은 행동을 하는 주변 인물들 간의 팽팽한 관계를 그린 작품.

주인공 승훈 역을 맡은 조진웅은 “제가 작업을 하며 믿는 진리가 있다”고 말문을 연 뒤, “작업자들이 괴롭고 힘들면 관객들이 (작품을) 즐겁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아주 쌔(?)가 빠지게 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빙’을 음식으로 치자면 맛있다고 할 수는 없다. 하지만 이 맛을 분명 찾는 사람들이 있을 거다. 독특하게 매운, 하나의 자극적 영화다. 한 번 오셔서 꽁꽁 얼고, 다 녹고 가시길 바란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한편 독특하게 매운 영화 ‘해빙’는 오는 3월 1일 개봉된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