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8:24 (금)
공승연·이기광, '써클' 합류…여진구·김강우와 연기 호흡 펼친다
공승연·이기광, '써클' 합류…여진구·김강우와 연기 호흡 펼친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3.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클' 여진구-김강우-공승연-이기광

 배우 여진구와 김강우, 공승연, 이기광 등이 ‘써클’ 출연을 확정 지었다. 

3일 tvN 새 드라마 ‘써클’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여진구와 김강우로 주인공 캐스팅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며 ”공승연과 이기광도 출연한다“고 밝혔다. 

‘써클’은 2017년 현재와 2037년 미래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는 SF 추적극. 한 회에 현재와 미래 두 개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새로운 형식으로 타임슬립이 아닌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설정을 바탕으로 한다. 

우선 여진구는 ‘써클’에서 2017년 현재를 배경으로 한 ‘파트1’ 남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외계에서 온 인물의 등장과 함께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대학생 김우진 역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김강우는 2037년을 배경으로 하는 ‘파트2’에서 감정이 통제돈 미래도시 ‘스마트지구’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형사 김준혁으로 분한다. 

이들과 함께 공승연과 이기광도 ‘써클’에 합류했다. 공승연은 ‘써클’ 속 2017년 현재, 2037년 미래를 거쳐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핵심이자 남주인공인 여진구(김우진 역)와 가은 대학교에 다니는 정연 역을 연기한다. 

이기광은 2037년 혁신적인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지구’의 시청 공무원 호수 역을 맡았다.

연출을 맡은 민진기 PD는 “여진구 김강우 두 배우 모두 ‘서클’의 참신한 소재와 새로운 형식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열정적으로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두 배우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될 것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써클’은 오는 5월 중 첫방송될 예정이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