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신라면세점, 봄맞이 다양한 ‘봄·봄·봄’ 행사 실시
신라면세점, 봄맞이 다양한 ‘봄·봄·봄’ 행사 실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3.1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은 봄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쇼핑목표 달성해 봄’, ‘퀴즈왕 도전해 봄’, ‘모바일 쇼핑 즐겨 봄’ 등 봄을 테마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목표 달성해 봄’ 행사는 180달러 이상 또는 360달러 이상 중 원하는 쇼핑목표 금액을 선택한 후 오는 26일까지 해당 목표를 달성하고 3월 내에 구매상품을 인도하는 고객에게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또는 간식 경품을 증정한다.

 

쇼핑 목표 달성에 성공한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4명에게는 △제주신라호텔 조식 포함 1박 숙박권(1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 조식 포함 1박 숙박권(3명)을 증정한다.

 

‘퀴즈왕 도전해 봄’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다양한 쇼핑 혜택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2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

 

아울러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발송하는 ‘앱푸쉬 알림’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쇼핑 즐겨봄’ 행사가 이달 3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3월 신규 가입고객과 가입 시점에 상관없이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할인쿠폰, 적립금, 커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신규가입 웰컴 123’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은 △닭띠 고객 △결혼을 앞둔 웨딩 고객 △3월 1일부터 4월 17일 사이에 생일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베디베로’, ‘폴리스’, ‘톰포드’, ‘발렌시아가’, ‘트랜디카’ 선글라스 브랜드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글래스’ 행사를 4월 17일까지 진행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