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제주시 ‘2017년 성과옵션 대상자’ 4명 선발
제주시 ‘2017년 성과옵션 대상자’ 4명 선발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3.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진홍구,박창현,김봉용,고훈상 주무관

 

제주시는 지난 한 해 탁월한 성과를 이뤄낸 공무원 4명을 ‘2017 성과옵션’ 대상자로 선발, 특별성과상여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공직자는 진홍구 안전총괄과 하천관리담당(시설6급), 박창현 환경시설관리소 환경시설관리담당(행정6급), 김봉용 도시계획과 도시정비담당(시설 6급), 고훈상 일도2동 주무관(운전7급)이다.

 

진홍구 하천관리담당은 하천 등 시설물 개선사업을 통한 시민생명 보호와 재정확충에 기여했다.

 

박창현 환경시설관리담당은 생활쓰레기 요일별 배출제 시행에 따른 시민 공감대 형성 교육과 시설·장비의 효율적 운영을 통한 폐기물처리시스템을 개선한 공로를 높게 평가받았다.

 

김봉용 도시정비담당은 칠성로 차 없는 거리조성으로 시민편의 증진가 상가 활성화로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고훈상 주무관은 일선 현장에서 적극적인 환경업무 수행으로 범시민 쓰레기 줄이기 운동 확산 등 청정 제주 만들기를 위한 공로가 있었다.

 

'성과옵션' 대상자은 2017년도 성과상여금 지급 때 부서평가 등급과 별도로 지급 기준액의 250%에 해당하는 성과상여금과 인증패를 받는다.

 

성과옵션 제도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지난 2009년부터 시행 해 온 제도이다. 업무추진 실적이 우수한 공무원에게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특별승진, 특별승급, 특별성과상여금)를 차등 부여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