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8:24 (금)
펜타곤, '프듀101-현아 온우주가 돕는다?'...이제는 날아오를때
펜타곤, '프듀101-현아 온우주가 돕는다?'...이제는 날아오를때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6.1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곤, 이번엔 진짜다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그룹 펜타곤이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세리머니(CEREMONY)' 발매 쇼케이스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보이그룹 펜타곤이 상승세를 탔다. 현아와 함께 한 '트리플 H'부터 프로듀스101 시즌 2까지 펜타곤이 참여한 곡들이 인기상승중이기 때문이다. 

12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는 펜타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세리머니(CEREMON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팔 부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 옌안을 제외한 멤버 9명이 참석해 무대를 펼쳤다.

이날 멤버들은 트리플 H 및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인기를 얻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밝혔다. 

펜타곤은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서도 화제를 모았다. 콘셉트 평가에서 김종현, 라이관린, 이대휘,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박우진이 속한 '국민의 아들' 팀에게 노래 '네버(Never)'를 선물했다. 이 곡은 후이와 플로우 블로우팀이 작곡하고, 이던과 우석이 작사한 '네버'는 현재까지도 다수 음원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후이는 "'네버'가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지 꿈에도 몰랐다"며 "펜타곤도 더 좋은 음악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다가가야겠다는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모두 관심이 많다. 데뷔했을 때부터 자체제작을 하는 그룹이 되는 것이 우리의 모토였다"며 "우리가 만든 곡이 정말 좋고 대중에게 인정받을 수 있다면 자작곡으로도 컴백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특히 ​후이, 이던은 최근까지 소속사 선배인 현아와 함께 혼성 유닛 트리플 H로 활동했다. 이들은 "트리플H를 통해 또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며 "현아 선배님이 펜타곤을 굉장히 아껴주신다. 뮤비 촬영장에도 와서 자신감도 불어넣어주셨다"고 말했다.

한편 ‘예뻐죽겠네’는 흥겨운 레트로 풍의 노래로 펜타곤은 향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