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6:49 (금)
다시만난 세계 '여진구', “가장 중점을 둔 것은 해성이의 미소”
다시만난 세계 '여진구', “가장 중점을 둔 것은 해성이의 미소”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7.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여진구가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제작발표회에서 여진구가 촬영 시 가장 중점을 둔 것은 "해성이의 미소"라고 말했다. 또 이 작품의 연출을 맡은 백수찬 감독은 여진구에 대해 "대한민국에 몇 없는 소년미와 의젓함을 모두 갖춘 배우"라고 극찬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연출 백수찬)의 제작발표회가 18일 오후 SBS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날 주연배우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정채연이 참석했다.

여진구는 "밝은 해성이의 모습을 어떻게 고민해야 할지 고민이 컸지만 평소 모습과 닮아서 그 고민은 해소됐다"며 "가장 중점으로 둔 것은 해성이의 밝은 미소였다. 오랜만에 밝은 캐릭터를 맡게 돼서 현장에서 설레이면서 촬영 중이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다시 만난 세계’를 연출한 백수찬 감독은 “여진구는 대한민국에서 몇 안되는 소년미와 의젓함을 동시에 가진 배우"라며 "가끔 현장에서 너무 의젓해서 형같이 느껴질 때가 있다. 벌떡 일어나서 절을 해야할 것 같이 느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다. 오는 19일 첫 방.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