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01 (금)
‘2018 제주들불축제’ 총괄감독 · 콘텐츠 공모
‘2018 제주들불축제’ 총괄감독 · 콘텐츠 공모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7.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가 2018년 3월1~4일 열릴 ‘제21회 제주들불축제’ 총괄감독을 오는 8월1일까지, 축제 콘텐츠를 오는 8월16일까지 공모한다.

 

총괄감독은 축제 전반에 대한 종합계획을 세우고, 축제 콘텐츠 개발, 세부실행계획·축제 홍보계획 수립·자문, 각종 위원회·실무협의회·문화관광축제 지정 등 자료 작성과 참여, 축제 평가보고와 발전방향 제시 등 총체적인 몫을 맡게 된다.

 

희망자는 응모신청서, 응모자 소개서, 실적증명서, 경력증명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등록증, 축제 기본계획과 홍보계획 등을 담은 축제 제안서를 제출해야 한다.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축제 연출능력·량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는 발표와 질의·응답 형식의 2차 심사로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가 없으면 다시 공고 한다.

 

콘텐츠 공모는 축제 주제, 스토리텔링 제목, 축제 프로그램 3분야로 진행한다.

 

‘정월대보름 액막이와 소원 빌기’와 관련된 들불축제에 대한 특징이 함축적으로 표현된 주제, 들불축제 스토리텔링 내용이 함축적으로 표현된 제목, 들불축제에 걸맞게 실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어야 한다.

 

접수된 제안서를 대상으로 의미 전달성, 대중성, 프로그램 실현가능성 등을 고려해 9월 중 개별통보하고, 제주들불축제 홈페이지에 공지란에 게시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제안서를 작성해 방문,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한다. 1분야에 1회까지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들불축제홈페이지(http://www.buriburi.go.kr/)나 제주시청홈페이지(http://www.jejusi.go.kr/)를 참조하면 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