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몬스타엑스 셔누, '푸에르자 부르타' 첫공 매진…'꼬레도르' 질주
몬스타엑스 셔누, '푸에르자 부르타' 첫공 매진…'꼬레도르' 질주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11.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사진=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사진=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의 새로운 꼬레도르로 질주했다.

지난 2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의 성수문화예술마당 FB씨어터에서는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가 개최됐다.

앞서 꼬레도르는 런닝 머신 위에서 배우가 사람들 사이나 종이상자로 쌓인 벽을 뚫고 숨 막힐 듯 달려가는 다이나믹한 씬이다. 약 10분간 6킬로미터를 처절하게 질주한 끝에 찬란한 해방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하여 푸에르자부르타의 시그니처 씬으로 통한다. 푸에르자부르타의 한국 공연에서 꼬레도르는 스페셜 게스트들이 '가장 출연하고 싶은 씬'이기도 하다. 장우혁, 은혁 등이 해당 역할을 맡은 바 있다.

이날 셔누는 '꼬레도르(달리는 사람)' 역으로 무대 위에서 10여분간 질주했다. 셔누가 무대 위 런닝머신을 걸으며 등장하자 관객들은 환호로 맞이했다. 이어 지나가는 행인들을 피하며 걷는 장면은 긴장감을 연출했고 마지막 벽을 무수는 장면은 짜릿한 쾌감을 끌어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새로운 꼬레도르의 탄생을 축하하는 자리였다.

셔누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리더이자 메인 댄서로 남다른 춤 실력을 자랑해 왔다. 최근 종영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파이트 저지(심사위원)으로 활약한바. 큰 키와 완벽한 비율, 섬세하면서 힘 있는 퍼포먼스와 섹시한 매력으로, 푸에르자부르타의 스페셜 게스트로 선정되었다.

셔누는 '푸에르자 부르타' 스페셜 게스트를 제안받고 '꼬레도르' 출연을 결심했다고.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단박에 날려버리는 희열감을 선사하는 장면답게 셔누는 완벽한 피지컬로 다이나믹을 표현했다.

푸에르자 부르타는 2013년 한국 관객에서 첫선을 보인 이래 올해로 한국공연 10주년을 맞았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벽, 천장 등 모든 공간을 무대로 활용하며, 배우와 관객이 함께 즐기는 '인터랙티브 퍼포먼스'다. 2005년 세계초연 이후 전세계 36개국, 63개의 도시에서 6000여 회 공연, 총관람객 650만 명을 기록했고, 그중 한국 관객만 누적 18만 명이다.

한편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의 시그니처인 빨간색 FB 씨어터를 올해는 힙플레이스인 성수동에서 만날 수 있다. 2024년 2월 15일까지 성수문화예술마당 내 FB씨어터에서 개최된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