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세븐틴 정한, 발목 수술로 활동 중단 "회복에 집중할 것"
세븐틴 정한, 발목 수술로 활동 중단 "회복에 집중할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12.1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세븐틴 정한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세븐틴 정한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14일 소속사 플레디스는 정한의 건강 상태를 공지하며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정한은 과거 왼쪽 발목에 부상을 입어 그동안 여러 보존적 치료를 받아왔다. 올해 예정된 활동에 모두 참여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강해 의료진과 정기적으로 발목 상태를 점검하며 활동을 이어왔다"고 설명했다. 

정한은 최근 투어 일정을 소화하며 발목 통증이 심해져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13일에 입원해 14일 오전 발목 수술을 받았다. 수술은 성공했다. 현재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부상부위 회복과 치료에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 따라서 정한은 앞으로 예정된 세븐틴 일본 후쿠오카 공연과 해외 투어 참여가 어렵다. 정한이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당사는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다음은 세븐틴 측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일정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정한은 과거 왼쪽 발목에 부상을 입어 그동안 여러 보존적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올해 예정된 활동에 모두 참여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강해, 의료진과 정기적으로 발목 상태를 점검하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최근 투어 스케줄을 소화하며 정한의 발목 통증이 심해져 급히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에 13일(수) 입원해 14일(목) 오전 발목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고, 정한은 현재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부상부위 회복과 치료에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따라서 정한은 앞으로 예정된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 후쿠오카 공연 및 ‘FOLLOW’ TO ASIA 방콕, 불라칸, 마카오 공연을 포함해 당분간 공식활동에 참여가 어렵습니다. 이 점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정한이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당사는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