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제주 드림타워, K뷰티 전문 매장 ‘드림 뷰티’ 오픈
제주 드림타워, K뷰티 전문 매장 ‘드림 뷰티’ 오픈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1.1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치씨, 닥터지, 차홍 등 국내외 31개 브랜드 600여 종 입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한 컬렉션 K뷰티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상품을 체험해보고 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한 컬렉션 K뷰티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상품을 체험해보고 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3층에 K뷰티 전문 매장이 문을 열었다.

12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의 제주 드림타워점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Dream Beauty)’가 전격 론칭됐다.

이번에 오픈한 드림 뷰티 매장은 국내 톱 디자이너 300여 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6차 산업 기프트숍 등 기존 15개 카테고리로 운영되고 있는 한 컬렉션 K패션몰의 16번째 매장이다.

최근 전세계적인 K뷰티 열풍을 타고 미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 각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뷰티 브랜드 31곳의 메이크업부터 스킨, 바디, 헤어, 향수, 디바이스 등 600여 종의 제품을 74평 규모의 매장 한 곳에 모아놓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드림 뷰티는 기존 국내 대기업 브랜드나 외국의 명품 브랜드 대신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일명 국내 인디 화장품들로만 매장을 채웠다”면서 “K뷰티를 찾는 해외 고객이 늘어나고 국적도 다변화되면서 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와 제품도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주요 브랜드로는 피치씨(메이크업), 플로운(스킨케어) 등 신진 브랜드부터 리쥬란 코스메틱(스킨케어), 닥터지(스킨케어), 차홍(헤어케어) 등 국내에서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도 포함돼 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드림 뷰티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별로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